0433)2110008
13904484286
어떻게 야채스프의 진짜와 저질품을 판별하는가?
야채스프는 먹을때는 단순한 5종야채가 아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 따로 있는가?
오행야채스프 식의요법 개선작용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오행야채스프의 면역력증가작용
긍정적인 좋은소식-호전반응
야채스프와 오줌료법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의 숨은 열쇠, 비타민•미네랄
냉성체질 혹은 열성체질의 특징
어떤 야채에 독이 들어있는가?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대자연이준 지혜와 은혜

    주요성분: 화학비료 및 농약이 함유되지 않은 무, 무잎, 홍당무, 우엉, 표고버섯 등을 저온, 냉동, 건조 공정을 거쳐 정제하였다.

                 흰 무—백색, 금에 속함, 폐장에 작용함: 강한 해독 기능
    무에는 소화효소 아밀리아제가 대량 함유되어있어 위산과다, 위염 및 위궤양을 방지하고 위점막의 재생, 소화기능촉진 등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다. 매 100그램의 무에는 70밀리그램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있는데 그 함량은 레몬즙의 2배에 달하고 항산화 및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아주 높으며 불안한 정서를 개선하고 골질소송을 방지하며 산알카리를 평형시키는 칼슘함 량은 140밀리그램으로서 야채의 2배 이상에 달한다.


                 무잎—록색, 목에 속함, 간장에 작용함: 영양가치가 놀랄만큼 높음.
    무 뿌리의 효능도 끝없이 높지만 무잎의 양양가치는 더욱 놀랄만큼 높다. 매 100그램에 함유된 비타민 A 함량은 1400 IU로서 같은 량의 꽃양배추400 IU의 3배 이상에 달하고 매 100그램에 함유된 칼슘함량은 210밀리그램으로서 시금치 55밀리그램의 4배에 달하며 C의 함량은 레몬의 10여배에 달하고 철의 함량은 간장과 뱀장어의 3배에 달하며 비타민 B1은 검정콩보다 60% 많고 비타민 B2는 소고기의 2배에 달한다. 상기 서술로부터 미잎의 영양가치가 놀랄만큼 높다는것을 알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무잎을 아주 적게 사용하고 있다. 모두 쓰레기로 치부되여 땅속에 묻히고 만다. 이는 조물주 의 좋은 뜻을 받아들이지 않는것과 같다.


                     홍당무—붉은색, 화에 속함, 심장에 작용함: 대자연의 홍보석
    유럽사람들은 “홍당무는 사람을 아름답게 한다” , “홍당무는 녀성으 로 하여금 녀성미로 넘치게 한다” 고 한다. 여기에서 홍당무는 건강과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창조할수 있다는것을 증명한다. 홍당무에는 풍부한 광물질, 류황, 린, 철, 칼슘, 마그네슘 등과 비타민 C、B1、B2가 함유되여있는데 비타민A함량은 1만 3천IU에 달해 모든 음식물의 으뜸으로서 눈과 피부 건강을 보호하고 리그닌은 인체면역력을 제고하는 기능이 있다. 홍당 무에는 또 일종의 판토텐산의 구성과 관련되는 물질이 있는데 이는 비타민 C의 작용과 미혈관을 개선하는 기능이 있어 관상동 맥의 혈류량을 증가하고 혈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며 혈 압을 낮추고 심장을 튼튼하게 하는 기능이 있다. 더우기 혈당을 낮추는 성분이 들어있어 당뇨병환자들에게는 아주 좋은 약이다. 매일 정량으로 홍당무를 먹으면 암증발병률을 크게 줄일수 있고 지어 이미 전화된 암세포로 하여금 발전이 더디게 하고 암세포를 역전시키는 작용이 있다. 홍당무에 함유된 엽산은 항암작용이 있고 홍당무는 또한 칼슘의 가장 훌륭한 공급원천이다. 치아와 골격의 형성에 아주 효과적이고 홍당무는 대량의 모유를 산생하 는데 이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한바로서 임신후의 몇달에 홍당무 즙을 마시면 요열의 산후질병을 방지하는 임산부의 최적의 음료 이다.

             표고버섯——흑색, 수에 속하고 신장에 작용함: 영양가가 높고 보건기능이 있다.
    표고버섯은 용도가 극히 많은 료리감으로서 영양가치가 아주 높은데 가장 중요한것은 여러가지 보건기능이다. 표고버섯에 함유 되여있는 「표고버섯다당」은 인체의 면역반응을 촉진한는 T세 포의 촉진제로서 항체의 형성을 자극하고 잠식세포를 활성화하며 그에 함유된 미량의 아연과 셀레늄원소는 흉선을 활성화하는 작용이 있는데 흉선에서 산생된는 T세포는 바이러스를 공격하고 파괴할수 있다.
항바이러스작용:
표고버섯에 함유되여있는 핵당핵산은 인체가 교란소를 산생 하는것을 촉진하는 유도물로서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는 작용 이 있다. 표고버섯가운데의 이황화화합물은 11종의 진균을 방 지하는데 그 효과는 제미균소(制微菌素)를 초과한다. 표고버섯에 는 40여 종의 효소가 함유되여있어 아동의 구루병과 로년의 골질 소송을 예방한다. 표고버섯에 함유된 비타민D1은 칼슘과 린의 흡수를 촉진한다. 이밖에 표고버섯에 함유된 일부 비타민은 경상적으로 식용하면 일부 비타민결핍으로 인한 증상을 예방할수 있다.
       우엉——황색, 토에 속하고 비장에 작용함: 변비를 개선하고 부종을 가라앉히고 해독한다.
    우엉은 아주 진귀한 근경물질로서 그 기능으로 볼 때 풍열을 제거하고 페장을 활성화하고 두드러기를 없애며 부종을 가라앉 히고 해독하며 암증 및 동맥경 화를 예방하고 변비를 개선한다. 모든 근경류의 남새가운데서 음식물섬유함량이 가장 많은것이 우엉으로서 그의 수용성섬유와 불용성섬유는 각기 절반씩 점한다. 이로써 유산균으로 하여금 더욱 활발하게 하여 변비를 개선하는 효능을 철저히 발휘한다. 리그닌은 우엉에 함유된 많은 음식 물섬유가운데의 일종으로서 아주 탁월한 항균기능을 갖고있다. 최근년간 일본은 반복적인 연구를 거쳐 우엉이 피부보호에 더욱 효과가 있는것을 발견하고 특허를 획득하여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는 고급화장품을 제조하여 우엉을 더한층 개발리용함으로써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다.
                         야채스프는 먹을때는 단순한 5종야채가 아니다.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오행야채스프는 다섯가지 야채로 만들어 졌지만 먹을때에는 단순히 다섯가지 야채만 아니고 100%신선한 유기농채소, 일본발명가의 과학적 밀방비례로만들어진 야채봉속의 다섯가지채소 영양원소가 95℃이상 끓는 물에서 15~20분간사이에 상호간의 반응을 거쳐 새로운 영양원소로 만들어진 결과를 먹는다.

    그 새로운 원소에는 인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가장기본적인 세가지 요소; 세포, 콜라켄, 칼슘이 산생되여 인체의 정상적인 세포번식을 촉진하고 혈액속의 백혈구와 혈소판을 조절시켜 평시보다 3배의 속도로 체세포를 증가하는 동시에 인체에 흡수되여 다시 화학적 변화로 30여가지의 항생물질로 변화된 결과 세포 번식촉진하고 산성과 알칼리성체질을 균형잡아주고 내분비 물란을 뚜렷하게 조절하면서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는 목적에 도달하여 건강을 찿게한다.


      알아둡시다
     끓인 액체 야채스프보관은 반드시 유리 그릇에 보관해야함, 야채탕자체가 유리외의 비닐포장이나 사기그릇등 기타 포장물자체의 재질을 녹여 유해물질을 초래함, 끓인 액체 야채탕은 영양소가 아주 높고 방부제가 없기에 쉽게 변질 함으로 냉장보관 상태에서도 1일내에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
일본 아채스프 발명가는 다섯가지원재료 야채외의 기타 식물이나 조미료를 섞으면 오히려 야채스프의 성능을파괴하거나 유해 독성이 산생 하므로 절대로 기타음식물을 혼합하여 마이지 말것을 강조 하였다.

                                       진품명품 안전건강                            

                
                      野菜师傅 표 오행야채스프 안심하고 드세요.중국최초 전문생산기업.
                       中国有机产品,中国江苏省优质产品、省公认名牌产品,营养师协会推荐产品。
                        通过ISO9001国际质量管理体系认证,通过ISO22000国际食品安全管理体系认证。

                                              제일좋은음식은 제일좋은약이다.
                              친우에게는 잊을수 없는 건강선물 ---오행야채스프!

              

  남녀로소(임신부,영아)안전 방심복용,건강개선유효.

30일복용 새로운 건강 체험!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