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어떻게 야채스프의 진짜와 저질품을 판별하는가?
야채스프는 먹을때는 단순한 5종야채가 아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 따로 있는가?
오행야채스프 식의요법 개선작용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오행야채스프의 면역력증가작용
긍정적인 좋은소식-호전반응
야채스프와 오줌료법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의 숨은 열쇠, 비타민•미네랄
냉성체질 혹은 열성체질의 특징
어떤 야채에 독이 들어있는가?

         

                  어떻게 야채스프의 진짜와 저질품을 판별하는가?

     야채스프는 식의료법 처방으로 일본에서 이비 30여년 전해졌다. 야채스프는 확실히 많은 만성병 환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그런데 상품류통화로 중국에서 류행된 것은 최근 10년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 야채스프를 깊이 알지 못하며 야채스프 사용자라도 일부 사람들에게는 흔히 잘못된 인식이 존재한다.
     90년대 한시기에 민간처방비례로 전해질 때는 채소만 끊여마시는 상식으로 간단하게 아랐지만 10년후 그것을 상품으로 생산할 때는 그리 간단하지 않았다. 원재료 품종 선택, 재배, 수확, 냉동건조, 가공설비와 수단, 포장, 류통, 모두에 구체적인 엄격한 표준과 규격요구가 있고 반드시 국가위생표준에 도달하는 생산설비와 환경 및 과학적인 공예과정이 있어야 하며 더욱 중요한 것은 반드시 기업자체의 신용도가 가추어져야 한다.  

        규법화공장에서 생산한 정품 상품과 저질,가짜품은 어떤 구별이 있는가?
1.외형과 색상: 정규 공장에서 생산한 합격된 상품은 원재료가 4계절 신선한 국가급유기농 야채이며 상품배합비례가권위적이고 합리하다.색상은 순수하고 자연스러우며 당근, 무우잎은 산뜻하고 청신하면서도 화려하지 않다. 저질제품은 알맹이가 고르지 못하고 어느재료가 값이 싸면 어느것을 많이 넣기에 값이 싼 원료의 함량이 많아 배합이 합리하지 않다. 우엉은 등급외의 페품을 사용하기도 하고 표고버섯, 흰 무우, 흰 무우잎을 표준에 맞지 않는 원료 또는 대용품을 사용한다. 색상이 부옇고 어둡거나 당근과 무우잎이 특별히 눈부신것은 저질건조품상으로부터 구입했거나 아스팔트길에서 말리운 원료로서 착색제(색소)가 함유되여 있다. 그리하여 스프의 색상이 너무 진하고 검으며 효과보다 해가 많다.
   또하나는 오행야채스프는 반드시 순 야채로 만들어 진것이다. 때문에 원재료를 야채가 아닌 5색식물이나 화학대체품인가를 잘 확인하여야 한다.
    2.맛과 냄새: 진짜 제품은 냄새가 싱그러우며 중초약과 비슷한 냄새가 약간 난다. 저질제품은 냄새가 이상하고 곰팡이 냄새가 난다. 정통 야채스프는 우러난 물이투명하고 색상이 순수하며 맛이 신선하고 상쾌하다.
    3.습도:합격된 제품은 손으로 만져보면 잘 건조되여 수분이 보통 5%가량 된다. 가짜저질제품은 손으로 만져보면 눅눅하기에 수분이 10%를 초과한다. 이것이 바로 표기된 중량은 같으나 체적이 다른 원인이다.
    그럼 가짜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우스개 한마디가 있는데 아주 잘 말했다.《말리고 섞고 포장한다.》즉 저질제품은 길거리에서 말리고(비물, 먼지, 파리, 새, 쥐똥등의 2차오염과 곰팡이균의 오염이 심하다)땅에서 삽으로 뒤섞어서 만들어냈다는 뜻이다. 결국 어떤 제품에서 마른 벌레, 새똥과 잡초 등 잡질이 검출되여 사람을 놀라웁게 한다. 하여 이렇게 한탄하는 사람이 있다.《돈주고 산 것은 <오행 야채스프>이고 먹은것은 세균덩어리다》.《이런 제품은 먹지 않기만 못하다》.이런행위는 사람에 대한 심한 비하이며 《식품질량안전법》에 대한 공공연한 멸시이다.

               

                                    포장광고에 속히지말고 꼼꼼한 건강소비자됩시다.
   

     그러므로 야채스프 구매에서 그릇된 인식에서 벗어나 리성적으로 구매해야 하며 조작된 선전에 속히우지 말아야 한다. 야채스프 소비자로 말하면 선택은 안목이며 마음가짐이기도 하다. 우선 자신이 도달하려는 안전,건강이라는 결과를 분명히 하면 다음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자연히 알게 될것이다!
    소비자들에게 다시 일깨워 드린다! 야채스프는 건강을 위해먹는 것인데 저질제품을 먹으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먹지않기보다 못하다.


                              당신의 건강은 강원식품회사의 소망이다.
                진품명품 안전건강.食在安全,贵在正宗

                            

건강제일 안전제일 신용제일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