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어떻게 야채스프의 진짜와 저질품을 판별하는가?
야채스프는 먹을때는 단순한 5종야채가 아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 따로 있는가?
오행야채스프 식의요법 개선작용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오행야채스프의 면역력증가작용
긍정적인 좋은소식-호전반응
야채스프와 오줌료법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의 숨은 열쇠, 비타민•미네랄
냉성체질 혹은 열성체질의 특징
어떤 야채에 독이 들어있는가?

 

                                냉성체질 혹은 열성체질의 특징

◆. 중의에 따르면 【음양阴阳실조가 곧 병이다.】사람의 체질은 음식, 기온, 질병, 정서, 수면 등에 의해 개변된다. 때문에 사람 마다 응당 자신의 체질 및 건강을 파악할수 있는 지식을 장악 해야 하며 단순히 자신의 건강을 완전히 의사에게 맡겨 처리하 도록 해서는 안된다.

    일부 질병은 초기에 약간의 증상만 있을뿐이다. 례하면 화병, 빈혈, 몸이 허약하고 땀을 많이 흘리며 손발이 차고 입냄새가 나는 등. 보기에는 아주 작은 모병인것 같다. 하여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로 병을 보이러 가지 않는다. 그러나 이러한 작은 모병들이 곧 인체실조로 인한 신호로서 조절과 보건에 주의하지 않으면 큰병으로 번진다. 때문에 몸에 뚜렷한 병적증상이 있을 때 병보이러 가면 늦을수도 있다. (많은 암환자들은 모두 말기에야 발견된다)
때문에 몸의 건강을 위해 자신의 체질을 개선하는 방법을 장악해야 하며 인체에서 보내는 보귀한 신호에 대해 중시를 돌려야 한다. (사람마다 모두 체질이 개변될수 있다. 더우기 환자의 체질변화는 더욱 크다)
1.【냉성체질】
   1.인체기능대사활동이 쇠퇴되고 저항력이 약해진다. 2. 체온 이 부족하고 손발이 늘 차다. 3.얼굴색이 창백하고 빈혈이 있으며 추위를 탄다. 4. 정신이 맑지 못하고 맥이 없다. 5. 늘 설사하고 리질에 걸린다. 6. 더운 음료를 마시기 즐기고 소변량이 많고 색갈이 연하다. 7. 녀성생리주기가 너무 늦어진다. 8. 설태가 있다.
[음용방법] 매일 1포(18그람)야채스프.
2. 【허성체질】
    몸이 허약하고 땀을 많이 흘리며 손바닥이 늘 습하고 저녁에 늘 식은땀을 흘린다. 2. 원기가 부족하고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이 약하며 면역력이 차하다. 3. 얼굴색이 창백하고 맥이 없으며 림상에서 볼 때 체질이 허약하고 병이 많은 사람은 다수가 허성체질에 속한다. 4. 냉성체질과 아주 비슷한바 그 가장 큰 특점은 식은땀을 흘리는것이다.
[음용방법] 매일 1포(18그람)야채스프.
3.【실성체질】
    1. 인체 독소를 배출하는 기능이 결핍하다. 즉 대변, 소변, 땀배출장애가 있다. 2. 내장에 열과 대량의 페기물이 축적되 여있다. 3. 병에 저항하는 능력이 약하고 바이러스에 저항하는 능력은 의연히 있다. 4. 체력이 충만하고 땀을 흘리지 않으며 늘 변비증상이 있고 소변량이 부족하다.
[음용방법] 매일 1포(18그람)야채스프. 신체가 건강한 사람 은 병에 걸린 초기에 다수가 실성체질에 속한다.
4.【열성체질】
    1. 체내의 수분이 부족하고 갈증을 느끼고 몸이 건조하며 소변색갈이 짙다. 2. 녀성생리기 량이 적거나 앞당긴다. 3. 늘 변비, 입냄새, 입이 마르고 혀가 건조한 증상이 있다. 4. 얼굴색이 벌겋고 눈이 충혈되고 화기가 있고 염증이 생기며 얼굴에 여드름 이 생긴다.
[음용방법] 매일 1포(18그람)야채스프. 열성체질에 속하는 사람은 곧 인체에 수분이 결핍하기에 야채스프를 많이 마셔야 한 다.

                   진품명품 안전건강

                      30일복용 새로운 건강체험.

대자연이 준 지혜와은헤

남녀로소(임신부,영아)안전,방심복용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