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야채스프의 발명자 소개와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
기적의 야채스프
진품명품 안전건강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리
제1대에서 제2대로 발전한 오행야채스프
<<野菜师傅>> 표 오행 야채스프의 특점

                    

                    제1대에서 제2대로 발전한 오행야채스프
                                  안전, 효과적인 제2대 《野菜师傅》 오행야채스프
  
    野菜师傅 오행야채스프는 중국에서 최초로 전문생산한 정규화한 기업이다.
사실 10여년전 민간 비례로 시장에서 5종 야채를 구입하여 매일1시간반씩 액체로 끓여 먹던 제1대 야채스프는 사람들에게는 매일1시간 이상 끓이는 것도 귀찬코 4계절 유기농 야채구입도 너무 쉽지않고 말리워두니 곰팡이 균때문에... 번거로운 일이였지만 유일한 방법으로 인식해 왔다.

     野菜师傅표 제2대 오행야채스프 탄생은 대다수 소비자들의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신선한 야채스프를 바라던 뜻을 이루었다.
    상품 시장화, 류통화,표준화하자면 제1대 민간방법식으로 그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생산하자면 상품질에 큰 문제점들이 나오게 된다.

                     
    례를들면: 종자선택—재배기술-토량, 유기농생산관리—원재료수확—표준등급분리— 건조설비와 방법—생산라인위생표준관리, 감독—비례—포장—완품—창고—시장류통— 소비자까지 매개 절차에는 끊임없이 유관부문의 감독—검사—관리를 받는 조건에서만이 정상적 우질,안전상품으로 생산류통할수 있다. 규법화 생산은 그 어느 과정을 홀시해도 안된다.
    사실 상품의 생산관리, 감독요규가 엄격할수록 소비자에게는 더 유리하며 규모화 정규화한 정품생산기업도 역시 유리하다.
    저질, 화비오염, 대체품채소와 첨가제, 색소등을 이용하여 락후한 설비로 생산한 상품은 당연히 싼 가격으로 시장에 나오지만 결국 소비자에게 법적인 보장도 없을뿐더러 피해를 잎힌다.
    野菜师傅표 오행야채스프는 "액체포장스프"거나 원재료 내용물을 확인할수 없는 "5색가루, 커피식" 야채스프로 생산하지 않고  국가급유기농 야채로 냉동건조한 야채봉 포장하여 만들어 졌다.

                                                             냉동건조 야채봉

 

                          제2대로 발전한《野菜师傅》

    1,20여년전 제1대 야채스프는민간에 유행했던 민간비례로 원재료를 시장에서(화비오염, 대체품건조채소, 길거리에 말린 곰팡이균, 2차오염채소를 분간하기 어려웠다) 구매하여 집에서 끓여 먹었다. 4계절 신선한 유기농을 구하기도 어려웠고 비례도 정확치 못했다. 장기복용자에게는 큰 불편과 아쉬움이였다.
    제2대 《野菜师傅》오행 야채스프의 원재료는 국내 제일큰 남방국가급 생태기지에 생산공장이 직접(일본에서 수입한 무우, 우엉등 종자로) 재배, 생산한 4계절 신선한 유기농채소다. 엄격한 등급규격표준대로 채소를 분리하고 냉동건조하여 일본권위적인 밀방비례에 마추어 정밀하게 만들어졌다. 《野菜师傅》 제2대 《건조야채봉》상품은 수많은 건강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께 제일 큰 선물로 탄생 되였다.
    ②.제1대 끓인 액체 야채탕보존은 (방부제 첨가하지 않은 조건에서) 20℃ 이상 온도 환경에서 6시간이상 부터는 변질이 시작되여 보관이 불가능했고 냉장보관도 1~2일이상이면 변질이 시작되면서 (안먹는것이 좋다) 그 성능이 저하되고 영양이 파괴되였다.그것은 영양소 높은 영양액체음료는 모두 방부제를 첨가하지않은 상황에서는 쉽게 변질하기 때문이다.
    제2대《野菜师傅》 오행야채스프 《건조봉》(方便干燥包) 은 비례마춘 냉동건조 유기농채소를 살균 진공포장함으로써 영양원소를 그대로 보존 되였고 건조봉 보존기일이 길고 신선도가 쉽게 파괴되지 않아 변질할 걱정이 없어 언제어디서나 차처럼 안전,편리하게 복용할수 있다.           

                               
    ③.제1대 야채스프는 매번 복용하려면 1시간30분씩 끓여서 먹다보니 많은 정력과 시간을 랑비하여 장기 복용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너무나도 불편하였다.
    제2대 오행야채스프는 비례마춘 야채봉을 작은 불로 차처럼15분좌우 끓이거나 뜨거운 물에 30분 담구었다 마시도록 아주 간편하게 하였다. 끓이는 시간도 단축됨으로서 광물질용출시간이 축소되여 더욱많은 비타민, 엽산, 엽록소를 보존하게 되여 효과도 더 좋게 되였다.
    ④.일본 발명가 다페이시 가즈씨는《야채스프 건강법》책에《야채스프를 가볍게 생각하지 말라》고 똑똑히 밝혔다.
    끓인 야채액체탕은 반드시 유리포장물에 보존 하여야 한다. 유리외에 기타 화학적 가공한 사기그릇, 비닐등 포장물에 보관하면 액체스프와 포장표면이 용해되면서 유해물질을 초래한다. 유리포장물외에는 절대로 액체 야채스프를 보관하지 말라는 발명가의 주장은 야채스프 복용자로서는 꼭 명심할 상식이다.
    10년전 제1대 끓인 액체 야채스프 복용하는 분들께서 아주 중요한 액체 야채탕 보존, 포장 상식에 깊은 이해가 없었거나 소월하였기에 2차 유해물질을 모르게 마실수 있는 확률이 아주 높았다. (2차피해)
    제2대 오행 야채스프 포장은 액체 야채탕포장이 아니다.
저온 건조한 야채봉(方便包)을 또다시 살균 진공포장함으로서  포장속에서 2차 변질과 유해물 초래를 절대적으로 방지하였다.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는 건강, 보건식품시장이 급속히 발전하고 시장화되는 복잡한 시기에 소비자들이 또 하나의 2차 피해 우려를 새로운 질량안전 수준에서 해결 하였다.
    ⑤.일본 발명가: 《야채스프는 5가지 야채(기본표준)외에 것을 절대로 넣어서는 않된다. 경우에 따라 청산가리 보다 강한 독성으로 변한 할수도 있다. 어디까지나 (5가지 야채) 기본을 지키도록 하여야 한다》고 명확히 말하였다.
    야채스프는 순수한 5가지 채소로 만들어졌지만 먹을 때는 단순한 5가지 채소가 아니다.
그것은 야채스프 권위젹인 밀방비례와 유기농 5가지채소 영양원소가(반드시 95℃이상 물 조건하에서) 상호간의 반응결과가 새로운 영양원소로 변화아여 인체속에서 유리한 작용을 하기때문이다. 그러므로 5가지 순 채소외에 구미에 맞추어 첨가제, 조미료등이 첨가되면 오행야채스프가 6 ~7가지이상 원소들의 반응결과로 되여 ①발명가가 뜻하는 야채스프의 영양원소가 아니고 ②스프의 성능을 크게 저하시키시키거나 파괴된 유해물로 변화될 가능성이 있게 된다.
    제2대 野菜师傅는 생산과정에 절대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고 방부제 첨가제 색소, 일체 조미료도 100% 첨가하지 않았다.
    야채스프는 맛을내는 음료가 아니다. 野菜师傅표 오행야채스프는 일본 발명가의 과학적 리론과 요구를 존중하고 그것을 실현과 발전화를 결합하여 소비자들의 건강안전제일의 이념을 더 높은 단계로 체현하였다.
    음식법도 과학입니다. 약만 과학이 아닙니다. 음식도 알고 먹으면 보약이되고 잘못먹으면 독이 됩니다.

                                       진품명품 안전건강
                       

                당신의 건강은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의 바램입니다.
                                           식이요법—안전첫째
                              
                       
30일 복용—새로운 건강체험

                      제일좋은 음식이 제일좋은 약이다.

                        음식은 약처럼 먹더라도 약을 음식처럼 먹지마라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