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오행야채스프로 병을 몰아내고 양생하는 비밀
일본 암 전문의가 암환자에게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아건강亚健康에 관하여
세포,면역력,식품,암
오행야채스프 전문가는 암의 발생원인을 알려준다.
야채스프는 불량 식습관으로 망가진 건강회복에 으뜸
치유의 핵---세포영양과 면역 증강
암 세포 굶기기 10계명

                                    

                                      세포,면역력,식품,암

    세포,면역력,식품,암--모든 병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수 있다면 치료법도 분명히 있는 것이다.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기본단위는 세포(cell)이다.
    세포가 모여 조직을 이루고,조직이 모여서 장기(臟器)가 되며, 장기가 모여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바 우리 몸은 75조∼100조의 세포로 구성된 생명체이다. 세포는 정상적으로 일정한 질서에 의하여 분열과 증식을 거듭하지만 어떤 원인에 의해서인지 이런 질서가 깨어지면 무한히 성장•분열하게 되는데 이를 신생물, 종양(腫瘍),암(癌:cancer)이라 한다.

                              

    암의 발생 원인;인간은 섭취하는 음식에 의해 피가 만들어 지고 세포가 생성되며 오장 육부의 기능이 제 역할을 하며 생명활동을 유지 한다.
    그러나,인간은 스스로의 편리성과 입맛에 맞는 기호 식품을 갈구하여수 많은 인스턴트식품의 가공식품을 선호하게 되었으며 여기에 더하여환경 파괴와 오염물질의 생성,배출로 인하여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인간은 먹거리와 오염된 환경을 통해 각종 유해 물질이 체내에 축적되어 이것이 결국 혈액을 오염시키게 되고 음식물의 소화 작용과 대사 과정에서 발생되는 유해산소(활성산소)의 생성으로 인해 세포의 변위가 발생하는데 이렇게 하여 발생된 손상된 세포의덩어리가 암이라고 한다.

    여하튼,암은 약50조 이상의 정상세포 중 일부가 이상을 일으켜 암세포로 변하며 이것은 저항력이 약해진 틈을 타 그 세력을 확장(전이)하는 힘을 가지고 혈액을 타고 온몸으로 번진다.즉, 암은 오랫동안에 걸친 잘못된 식생활과 불건전한 생활습관의 최종 결과라고 할 수 있다.

    결국,암은 몸안에 노폐물과 독소가 쌓여서 혈액이 극도로 오염되어 그런 유해물질로 부터 몸을 보호하고 방파제 역할을 해야할 자가면역력이 저하되어 정상세포가 악성화(변위)되어 나타난 질병이다.
따라서 우리체내에 쌓여 있는 암이 좋아하는 독성물질을 해독하여 체외로 배출시켜야 한다. 제독이 돼야 인체내의 면역력을 키워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으며 그 다음에는 세포가 손상되지 않도록 방어,보호해 주는 항산화식품 공급과 손상된세포를 복구시키는 세포영양제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면역요법등이 암치유에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것이다.
    모든 병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수 있다면 치료법도 분명히 있는 것이다.

    암과 식품의 관계는 일반인의 예상보다 훨씬 긴밀하다.
미국 국립암연구소(NCI)가 암 발병 원인을 조사한 결과 식품이 35%로 가장 높았다. 흡연(30%)보다도 높게 나타났다.

                                 
    일본 국립암연구소가 제시한 암예방 가이드라인 열두가지 가운데 일곱가지가 식품과 관련된 내용이고, 대한암협회가 추천하는 열네가지 암 예방요령 중에도 여덟가지가 식품과 관련된다.
음식에 1백50~2백℃ 이상의 열을 가할 때 발암물질이 다량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점에서 보면 튀김.구이.통구이 요리는 좋지 않다. 끓이기.찜.데치기를 하면 발암물질이 확실히 덜 생긴다. 가능한한 낮은 온도로 조리하고 전자레인지(음식 표면에 직접 높은 열을 가하지 않는다)를 이용하면 발암물질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위암.간암 등을 일으키는 강력한 발암물질인 니트로소아민이 있는데. 다양한 식품에 들어 있는 아민 성분이 위(胃)에서 아질산염과 반응할 때 생긴다.
    아질산염은 침에 다량 존재한다.햄.소시지 등의 발색제로 첨가되기도 한다. 비료를 많이 쓴 채소에는 질산염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일부가 몸안에서 아질산염으로 바뀐다. 그래서 유럽연합(EU)은 채소 등 식품의 질산염 함량을 제한하고 있다.

    충북대 수의학과 김대중 교수는 "조리 중 발생하는 발암물질을 줄이려면 상추 등 녹색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채소 속 엽록소가 체내에서 클로로필린으로 바뀌면서 항암력을 발휘하게 된다는 것. 또한 짠 음식은 위암 발생률을 높인다. 서울아산병원 소화기내과 홍원선 교수는 "얼마나 싱겁게 먹느냐가 위암 예방의 관건"이라고 지적했다.

    암은 환자의 대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균형 잡힌 영양섭취는 환자치료에서 어느 치료법 못지 않게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면역기능을 높이는 식생활 개선이 필수적이다. 대체적으로 잘 먹는 사람이 감염에도 강하고, 부작용도 적으며 보다 회복이 빠르기 때문이다. 또한 암환자의 식생활은 단순히 생명유지를 위한 것이 아니고 환자의 건강 유지 및 증진, 빠른 회복, 재발 방지를 위한 것이므로 식품과 영양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활환경속에 노출된 수많은 화학물질 역시 여러 종류의 암을 유발시키므로 환경오염이나 공해물질로 인한 암의 발생을 예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균형있는 영양섭취는 체내 대사작용을 활성화하여 신체 회복기능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비정상적인 암세포의 빠른 성장을 억제해주며, 수술이나 방사선 그리고 항암제 치료 등 투병과정에서 수반되는 여러 부작용 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식사요법이라 하면 특별한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규칙적이고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한 식단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다.

                  

                              인체평형
   

     자연이 주는 천연 산물에는 우리 인간이 생명활동에 필수적으로요구하는비타민,미네랄,식이섬유,무기질 등이 풍부하며 자체 정화를 시켜주는자연의 섭리가존재하여 건강을 유지하도록 해 준다.

    이제는 기능 식품이 아니라 건강 유지와 질병의치료를 위한 자연의학치료제로서의 기능식품
이어야 하며 현 인류는 이러한 기능성 식품을섭취해야 건강을 유지하고 나아가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시대이다.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리…

                                       21세기 신기한 스프--오행야채스프.

                          진정 세포재쟁,내분비 물란조절,산성과 알카리성 체질균형,

                       면여력 증강시켜주는 세포영양식품 .30일복용 새로운건강체험

                                          

                        

                                 진품명품  안전건강

              중국최초 전문생산기업,4계절 국가급 유기농채소,권위적인 밀방비례,무화비,무방부제,무첨가제.

                     남녀로소(임신부,영아)100%안전복용.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