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오행야채스프로 병을 몰아내고 양생하는 비밀
일본 암 전문의가 암환자에게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아건강亚健康에 관하여
세포,면역력,식품,암
오행야채스프 전문가는 암의 발생원인을 알려준다.
야채스프는 불량 식습관으로 망가진 건강회복에 으뜸
치유의 핵---세포영양과 면역 증강
암 세포 굶기기 10계명

                

                         오행야채스프 전문가는 암의 발생원인을 알려준다.

    세계적으로 약 50년동안 암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면서 암병 발생 원인과 암의 예방 및 치료에서 매우 큰 진전을 가져왔다. 그리하여 1981년 세계 위생조직은 현재 전세계의 1/3의 암은 예방할 수 있고 1/3은 조기 진단과 조기 치료로 치유할 수 있으며 나머지 1/3의 암환자는 치료를 통해 수명을 연장하고 고통을 덜 수 있다고 공개적으로 선포하였다. 그러므로 암에 대해 우리는 반드시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암”을 론하면 기색이 변하거나 암에 대해 무관심한 태도는 다 잘못된 것이다. 우리가 암의 원인을 알려는 것은 우리의 일상생활과 사업에서 어떻게 암을 예방할 것인가를 알고 예방 방법을 더 한층 연구하려는 것이다.
    국제 항암련맹의 암 수첩에 중점적으로 암의 원인을 제출하여 우리가 생활과 사업에서 일부 암을 예방하는 데 편리해졌다. 아래에 간략하게 소개한다.
    ⑴ 흡연과 간접 흡연: 발달한 공업화 나라에서 페암의 90%, 관심병의 25%, 만성 페색성 페질병의 75%는 흡연으로 인한 것이다. 흡연은 페, 후두, 식도, 방광, 구강, 목안, 이선, 신우 등 부위의 암을 일으킬 수 있다. 일부 연구학자들은 흡연은 자궁암, 간암과 백혈병의 발생과도 관계가 있다고 한다. 우리나라의 연구에 의하면 우리나라 페암의 75%는 주로 흡연으로 초래된 것이다. 약 1/3의 암병 환자의 발생은 흡연과 관계된다.

                                    
    ⑵ 식사와 음식의 오염: 환경의 차이, 식사 내용의 변화, 비위생적인 음식습관, 음식이 화학 물질, 곰팡이 독소 등에 의한 오염은 식도암, 위암, 간암, 대장암 등의 발생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인류가 식사의 영향으로 하여 암병에 걸리는 비률이 인류의 모든 암증의 35% ~ 60%에 달한다.
⑶ 지방과 육류: 국제 련합조사에서 발견한데 의하면 지방의 과다 소비와 유선암의 발생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지방과 육류의 과다 소비는 대장암, 전립선암, 란소암, 자궁내막암의 발생과도 관계가 있다.
    ⑷ 과일과 야채가 결핍하다: 음식중에 싱싱한 과일과 야채가 결핍하면 결장암, 직장암, 위암, 식도암, 페암 및 기타 상피암 발생률이 증가된다.

                             
    ⑸ 음식 오염과 첨가제(방부제, 색소): 발암물질인 나트로소아민과 기타 N-나트로소기 화합물은 인류에 대해 강력한 발암역할을 한다. 품질이 안 좋고 보관 상태도 안 좋은 음식물중에 보편적으로 소량으로 존재한다. 아질산염이 비교적 많이 함유된 식품과 물을 먹은 후에 위내부에서 나트로소아민이 형성된다. 절인것과 훈제한 식품가운데도 소량의 나트로소아민이 들어있다. 이것은 식도암, 위암과 비인두 암증의 발생과 관계된다.
    ⑹ 바이러스, 세균의 감염: 을형 간염 바이러스, 병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은 원발성 간암과 관계된다. 단순한 포진 바이러스와 사람의 유두종양 바이러스는 어쩌면 자궁암의 발병과 관계될 수 있다. EB바이러스는 가능하게 비인두 암의 발생과 관계되며 인친 T림파세포 바이러스는 일종의 특수한 T세포 백혈병과 관계된다. 유문 라선균 감염은 위암발생과 관계가 있다. 우리나라에서 미생물 감염과 관계되는 암증은 약 총 암증 환자의 30%를 차지한다.

                       
    ⑺ 알콜음료: 음주는 구강암, 인두암, 후두암, 식도암과 간암 등의 발생과 관계된다. 음주와 흡연은 선명한 협력 발암작용이 있다.
⑻ 직업요소: 영국 미국 등 나라에서 직업성 암이 모든 암가운데의 약 4%를 차지한다. 총체적으로 볼 때 약 2%~8%를 차지한다. 직업성 발암물질은 흔히 코, 페, 흉막, 피부, 비뇨도 및 조혈계통에서 작용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부위에 악성 종양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⑼ 성생활과 생육방식: 불결한 성생활은 발암요소를 전파한다. 가능하게 자궁암, 음경암, 음도암은 외음부암과 관계된다.

                                       
    ⑽ 유전 요소: 환경요소는 암의 발병원인가운데서 중요한 작용을 한다. 그러나 유전요소가 중요하지 않다고 인식하면 절대로 안된다. 유전자 결함이 있는 사람가운데의 80%~90%가 암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유전 민감성 소유자도 암에 쉽게 걸린다.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어진다. 음식을 약처럼 먹더라도 약을 음식처럼 먹어서는 안된다.

                            


암 환자는 100% 산성체질이다. 고 알칼이성 야채스프를 드시면은 산성체질을 약알칼이성 정상체질로 조절하고 면역증강하는데는 큰 도움이 된다.30일복용 새 건강체험.

                                 대자연이 준 은혜와선물

                    

                                   

                                            진품명품 안전건강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